[공지] 펀라이프 고객센터 축소 운영 안내
안녕하세요. 펀라이프 입니다. 

펀라이프의 전화 지원(상품안내/문의접수 등)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.

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전화지원을 중단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,
다음의 방법을 통해 문의 사항을 접수 받고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문의가 접수되면 근로일 기준 2일 이내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1. 메일 문의 (cs@funpass.co.kr)
2. 1:1 고객 게시판 문의 


항상 서비스 품질에 최선을 다하는 펀라이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확인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펀라이프 드림